더이상 봐줄래야 봐줄수없어서 글쓴다
보스 3분남겨놓고 갑자기 서버아웃.... 이거 내일까지 못잡지 않을까? 참 한심하다...
뭐 기술진은 다 빠지고 관리팀만 남기면 이꼬라지 되는거 모르나...참...한심하다... 주말밤에 서버다운이라니..
다음검색
더이상 봐줄래야 봐줄수없어서 글쓴다
보스 3분남겨놓고 갑자기 서버아웃.... 이거 내일까지 못잡지 않을까? 참 한심하다...
뭐 기술진은 다 빠지고 관리팀만 남기면 이꼬라지 되는거 모르나...참...한심하다... 주말밤에 서버다운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