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버 다운이네.....점검이 아니라..

작성자마바리맨|작성시간26.06.20|조회수266 목록 댓글 0

더이상 봐줄래야 봐줄수없어서 글쓴다

 

보스 3분남겨놓고 갑자기 서버아웃.... 이거 내일까지 못잡지 않을까? 참 한심하다...

 

뭐 기술진은 다 빠지고 관리팀만 남기면 이꼬라지 되는거 모르나...참...한심하다... 주말밤에 서버다운이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