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딘 망할때가 됐다.... 작성자까칠한놈|작성시간26.06.20|조회수27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젠 공지조차 안하고 그것도 주말 피크시간에 점검때려버리네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딘트레커 | 작성시간 26.06.20 그래 이제 섭종 하자 빨아먹을거 다빨아뭇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