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진짜 오딘 망할때가 됐다....

작성자까칠한놈|작성시간26.06.20|조회수273 목록 댓글 1

이젠 공지조차 안하고 그것도 주말 피크시간에 점검때려버리네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딘트레커 | 작성시간 26.06.20 그래 이제 섭종 하자 빨아먹을거 다빨아뭇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