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댓글 좀 부탁해요!

작성자하루가|작성시간26.06.20|조회수259 목록 댓글 4

절전모드 누르면 퀘스트 진행 사항 없어지던데, 이거 안 그랬잖아요?

저만 그런 건가요?
 
이제 퀘스트 끝났는지 확인하려면 절전모드 해제해야 하나요? 마을 의뢰 때도 없어지던데;;
몇 마리 죽였는지 보였던거요.
 
어디 손대야 하죠? 

해결 방법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키크키 | 작성시간 26.06.20 그냥 자동 방치돌아가게 냅두면 보임 절전누르면 안보이고
  • 작성자하루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가요? 얼마전까지는 절전 눌러도 보였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크키크키 | 작성시간 26.06.20 그게 절전누르면 보일때도잇고 안보일때도있는데 자동 절전되면 보임
  • 작성자탕슉이요 | 작성시간 26.06.20 엄청오래됨. 얘네 못고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