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카카오가 야간 직원이 없음? 작성자어쌔쌔|작성시간26.06.20|조회수1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카오가 동네 구멍 가게도 아니고 무슨 야간에 체크하는사람이 없나;;;;지난번에도 이런적 있었으면 프로세스 구축해서 비상시 메뉴얼대로 진행해야지 진짜 너무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