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놈들 이러다가 그냥 섭종할 놈들이네.

작성자회색하늘|작성시간26.06.20|조회수93 목록 댓글 0

공지도 없고 게임내에서 점검이라고 다 팅구네?

내가 이런저런 게임 많이 해봤지만 이따구로 운영하는 놈들은 첨보네 ㅋㅋㅋ

어이없어서 헛웃음만 나온다.

이노무 겜은 만들긴 잘 만들어놓고 운영을 개판쳐대서 말아먹고있네.

유저들은 어느날 게임하다가 다 팅긴후에 다음날 오딘 서버종료글을 보게될듯.

뭐하자는거냐 대체 하이고...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