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도 없고 게임내에서 점검이라고 다 팅구네?
내가 이런저런 게임 많이 해봤지만 이따구로 운영하는 놈들은 첨보네 ㅋㅋㅋ
어이없어서 헛웃음만 나온다.
이노무 겜은 만들긴 잘 만들어놓고 운영을 개판쳐대서 말아먹고있네.
유저들은 어느날 게임하다가 다 팅긴후에 다음날 오딘 서버종료글을 보게될듯.
뭐하자는거냐 대체 하이고...참...
다음검색
공지도 없고 게임내에서 점검이라고 다 팅구네?
내가 이런저런 게임 많이 해봤지만 이따구로 운영하는 놈들은 첨보네 ㅋㅋㅋ
어이없어서 헛웃음만 나온다.
이노무 겜은 만들긴 잘 만들어놓고 운영을 개판쳐대서 말아먹고있네.
유저들은 어느날 게임하다가 다 팅긴후에 다음날 오딘 서버종료글을 보게될듯.
뭐하자는거냐 대체 하이고...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