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이 정말 사람 빡돌게 만드네... 작성자바람처럼1234|작성시간26.06.20|조회수1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공지는 하고 점검 해야 할거 아니냐고... 너네가 오래전부터 고객을 호갱취급하는거 잘 아는데 ... 이건 정말 선 넘는거 아니냐고!!! 아..... 정말이지 xx 너무한거 아니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