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서버점검중뜨는데 내본케는 사냥잘하고있는데? ㅋㅋㅋㅋ 작성자갓갓갓|작성시간26.06.20|조회수35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같은서버인데 부계는 서버점검진행중입니다. 메세지 뜨고 튕겻는데 본케는 바나에서 사냥잘만하고있음. ㅋㅋㅋㅋㅋ 개판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