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아니 서버점검중뜨는데 내본케는 사냥잘하고있는데? ㅋㅋㅋㅋ

작성자갓갓갓|작성시간26.06.20|조회수353 목록 댓글 0

같은서버인데

 

부계는 서버점검진행중입니다. 메세지 뜨고 튕겻는데

 

본케는 바나에서 사냥잘만하고있음.   ㅋㅋㅋㅋㅋ

 

개판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