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유저들은 오딘 게임을 즐기면서 하는 유저로 고객으로 봐야 합니다.
아무리 게임에 하자가 있어서 선공지를 못한다고 해도 사후 공지라도 하셔야 되는게 아닌가요?
이건 고객들로부터 돈은 받고 그에 따른 서비스를 제대로 하지 않은거랑 무엇이 다른가요.
정말 이렇게 끝까지 무책임한 모습을 보일거면 받았던 돈을 전부 환불을 해주셔야 하는 겁니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는데, 돈을 받는건 말이 안되잖아요
다음검색
여기 유저들은 오딘 게임을 즐기면서 하는 유저로 고객으로 봐야 합니다.
아무리 게임에 하자가 있어서 선공지를 못한다고 해도 사후 공지라도 하셔야 되는게 아닌가요?
이건 고객들로부터 돈은 받고 그에 따른 서비스를 제대로 하지 않은거랑 무엇이 다른가요.
정말 이렇게 끝까지 무책임한 모습을 보일거면 받았던 돈을 전부 환불을 해주셔야 하는 겁니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는데, 돈을 받는건 말이 안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