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서버 왜이렇게 밤마다 터지는건지 작성자제이피|작성시간26.06.20|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꾸 이러네???서버 이전가려고 준비중이였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