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서버 안터졌는데 그냥 이대로 다음날까지냅두죠 ? 작성자망나니뇽|작성시간26.06.20|조회수1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냅둬~ ㅈ망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