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몇번째야 진짜 ~~~~~~

작성자이러다다쥬거|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저번에도 이러더니, 또 이러네 난 그때 우리집 회선이 잘못된줄 알고 통신사에 문의 까지했는데 지금 지멋대로 튕긴게 벌써 3번째

그땐 금방 접속이라도 됐는데 이젠 접속도 안되네? 

이야~ 어마어마하네 대단해 박수 드려요 진짜 돈빨아갈때는 눈에 불을 켜고 빨아가고 편의성 개선이나 위치렉은 몇년씩 질질 끌면서 안해주고, 이제 캐릭 켜놓고

자러 간사람들 뒤통수까지 까버리시네 

엄지 척! 드립니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