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게시판 운영자 작성자카리나ZZ|작성시간26.06.21|조회수9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외노자인가요? 한국말 잘 모르나?실수한거면 사과를 해요? 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