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요쥼 적자나서 작성자오딘트레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1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버를 줄였나보네 ㅋㅋ 겨우 이정도 정보이전으로 서버가 터지는거보니 ㅋㅋㅋㅋ 에라이 ㅋㅋㅋ 걍 섭종해 유지할 자신없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