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람들 푹자게 8시까지 점검부탁드려요 작성자그냥저냥잉|작성시간26.06.21|조회수8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요일인데 그냥 사람들 푹자게 8시까지 점검부탁드려요.2시까지 점검한다하고..2시까지 기다렸다가..점검 연장되면..그때까지 기다린 사람들 진짜 빡칠꺼 같은데..그냥 8시까지 쭉 점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