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그냥 겜을 다른 게임사에 파는건 어때?

작성자뭔생각hay|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 목록 댓글 0

아무리 ㅈ같이해도 니들보단 운영 잘할거 같은데

니들도 솔직히 운영감당 안되잖아

돈만 빨려고 붙잡고 있는거면 그만 놓아주라

더 롱런 할수있는 게임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