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겜을 다른 게임사에 파는건 어때? 작성자뭔생각hay|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ㅈ같이해도 니들보단 운영 잘할거 같은데니들도 솔직히 운영감당 안되잖아돈만 빨려고 붙잡고 있는거면 그만 놓아주라더 롱런 할수있는 게임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