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주식이 왜 떨어지는지 알겠지???
겨우 이게 너희들 운영 능력이란거야~~ 운 좋게 카톡 하나로 성공해서
이것저것 해보겠다고, 운영 능력도 없는데 문어발식 경영해서
카카오 주식이 개 박살 나고 있는거라고, 내가 오너 였음 카카오 게임즈 직원들 다 짤랐다 진짜........
다음검색
카카오 주식이 왜 떨어지는지 알겠지???
겨우 이게 너희들 운영 능력이란거야~~ 운 좋게 카톡 하나로 성공해서
이것저것 해보겠다고, 운영 능력도 없는데 문어발식 경영해서
카카오 주식이 개 박살 나고 있는거라고, 내가 오너 였음 카카오 게임즈 직원들 다 짤랐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