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카카오

작성자호로록짭짭|작성시간26.06.21|조회수79 목록 댓글 0

카카오 주식이 왜 떨어지는지 알겠지???

 

겨우 이게 너희들 운영 능력이란거야~~ 운 좋게 카톡 하나로 성공해서 

 

이것저것 해보겠다고, 운영 능력도 없는데 문어발식 경영해서 

 

카카오 주식이 개 박살 나고 있는거라고, 내가 오너 였음 카카오 게임즈 직원들 다 짤랐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