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너흰 옆집 불매 랑 코로나 사태만 아니였으면 그냥 구석에 박혔어야했다

작성자골램|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 목록 댓글 0

시기가 진짜 잘맞아서 뜬거지 그거 아니였으면 발도 안들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