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흰 옆집 불매 랑 코로나 사태만 아니였으면 그냥 구석에 박혔어야했다 작성자골램|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기가 진짜 잘맞아서 뜬거지 그거 아니였으면 발도 안들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