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글.또 처삭했네. 너희 운영이 이딴식이니 주식이 그모양 그꼴이지. 망해버려나. 제발 작성자니오마씨부|작성시간26.06.21|조회수1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발 부탁드립니다. 하나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