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운영 진짜 겁나 잘한다.

작성자천안토박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6 목록 댓글 0

점검하기 1분전에 공지올리는것도 대단하고.

 

아침에 해도 될 점검같은데,

 

한참 게임하거나,

방치돌릴 늦은밤에 점검하는것도 대단하고,

 

아니면,

아침에 하기 귀찮아서 니들 맘대로 갑자기 점검하는거냐?

 

운영하면서 유저들 말은 개똥으로 알아 처먹는거냐?

머리속에 생각이라는건 안함??

진짜 돌대가리들만 모여있는 게임회사인가??

 

어떻게 5년이 다되어가는데 운영방식이 변하질않을까?

 

이렇게 얘기하면 뭐하나..달라지는게 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