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할줄 알았냐 무능한 새끼들아
니네 월급은 왜 받냐??
양심이 있냐????
그전에 일은 하냐???
하....진짜....공원에서 원숭이들
무작위로 10마리 잡아서
3개월만 바나나 잘주고 교육시켜도
진심 너네보다 100배는 게임운영 잘할것같다
원숭이보다 못한놈들아
바나나로 대갈통 때려 주고싶네
다음검색
라고 할줄 알았냐 무능한 새끼들아
니네 월급은 왜 받냐??
양심이 있냐????
그전에 일은 하냐???
하....진짜....공원에서 원숭이들
무작위로 10마리 잡아서
3개월만 바나나 잘주고 교육시켜도
진심 너네보다 100배는 게임운영 잘할것같다
원숭이보다 못한놈들아
바나나로 대갈통 때려 주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