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딘 관계자분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작성자내사랑오딘|작성시간26.06.21|조회수632 목록 댓글 1

라고 할줄 알았냐 무능한 새끼들아
니네 월급은 왜 받냐??
양심이 있냐????
그전에 일은 하냐???

하....진짜....공원에서 원숭이들
무작위로 10마리 잡아서
3개월만 바나나 잘주고 교육시켜도

진심 너네보다 100배는 게임운영 잘할것같다

원숭이보다 못한놈들아
바나나로 대갈통 때려 주고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갓수정 | 작성시간 26.06.21 바나나는 무슨죄인가요. 돌로 쳐죽여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