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10분에 대충 열어놓고 내일 점검 또할거면 그냥 지금 풀연장해라 작성자뭔생각hay|작성시간26.06.21|조회수1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심보고 대충하고 일단 서버 열자 나머진 내일 점검하지뭐 이런 마인드면 그냥 지금 풀연장해 ㅈㄹ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