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2시10분에 대충 열어놓고 내일 점검 또할거면 그냥 지금 풀연장해라

작성자뭔생각hay|작성시간26.06.21|조회수139 목록 댓글 0

민심보고 대충하고 일단 서버 열자 나머진 내일 점검하지뭐 이런 마인드면 그냥 지금 풀연장해 ㅈㄹ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