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타른뚝 치확vs받모

작성자딱딱|작성시간26.06.21|조회수434 목록 댓글 1

어떤게 나을까요 그로아 명/공/치확이 낮아서 못잡고 있습니다. 
(니다갑신/치확맥로키갑 부계정통해서 옮길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냥조 | 작성시간 26.06.21 치확은 각인 룬 결속 수집으로~ 세공치확은 쟁용도라 중립이면 비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