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무기 세공 공/직뎀 VS 스/직뎀 작성자공카접근금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50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닥 공/직 OR 스 OR 치뎀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뱅갈 | 작성시간 26.06.21 닥명임 1.명/직명 2.명/공 3.명/스 그외는 쳐다도 보지마셈 답댓글 작성자공카접근금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니 명중 있으면 좋은거 알지..근데 이제 더 이상 담으로 넘기긴 힘들거 같아서 걍 몹이라도 씨게 잡을려는데 세공 추천!! 작성자금빛은빛 | 작성시간 26.06.21 닥 명중최고는 공/명 둘다있는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