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전설무기 세공 공/직뎀 VS 스/직뎀

작성자공카접근금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508 목록 댓글 3

닥 공/직 OR 스 OR 치뎀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뱅갈 | 작성시간 26.06.21 닥명임 1.명/직명 2.명/공 3.명/스 그외는 쳐다도 보지마셈
  • 답댓글 작성자공카접근금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니 명중 있으면 좋은거 알지..

    근데 이제 더 이상 담으로 넘기긴 힘들거 같아서 걍 몹이라도 씨게 잡을려는데 세공 추천!!
  • 작성자금빛은빛 | 작성시간 26.06.21 닥 명중
    최고는 공/명 둘다있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