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서라도 오늘 전설 한장 뿌린다.
5주년 없뎃 이벤트 D-2 남기고 민심 개나락 가는데.
근데 여태 해온 꼬라지보면
200골드 광명 1장 뿌리고 또 모르쇠하것지
왜?
수욜날 또 개호구들 개같이 지르면서 잊을테니까ㅋㅋㅋㄱㅋㄱㅋㄱㄲㅋㅋㅋ
다음검색
미안해서라도 오늘 전설 한장 뿌린다.
5주년 없뎃 이벤트 D-2 남기고 민심 개나락 가는데.
근데 여태 해온 꼬라지보면
200골드 광명 1장 뿌리고 또 모르쇠하것지
왜?
수욜날 또 개호구들 개같이 지르면서 잊을테니까ㅋㅋㅋㄱㅋㄱㅋㄱㄲ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