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내가 운영자라면

작성자하던지말던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540 목록 댓글 1

미안해서라도 오늘 전설 한장 뿌린다.

5주년 없뎃 이벤트 D-2 남기고 민심 개나락 가는데.

근데 여태 해온 꼬라지보면

200골드 광명 1장 뿌리고 또 모르쇠하것지

왜?

수욜날 또 개호구들 개같이 지르면서 잊을테니까ㅋㅋㅋㄱㅋㄱㅋㄱㄲ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핑붜 | 작성시간 26.06.21 흠 민심이 애초에 있었긴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