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징글징글하다 오딘은 라이브소통 라이브소통 진짜한번이라도 해봐라

작성자난한방넌두방|작성시간26.06.21|조회수111 목록 댓글 1

길거에 방치된 인형뽑기같아 써글 무슨 돈만 바라지   진짜 소통 죽어도안하네

도대체가 라이브소통 한번이라도해봐라  죽어도 안할각오 망해도 안할각오  

대단하다 대단해~   리니지도 라이브까는 마당에 대단하다 대단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라투스 | 작성시간 26.06.21 하겠음? 라이브키면 감히 개돼지들이 욕 오지게 할텐데 ㅋㅋ 뭐라도 뿌려야 할테고 ㅋㅋ 유저한테 결핍이 생겨야 현질을 할텐데 결핍을 채워줄리 없잖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