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글징글하다 오딘은 라이브소통 라이브소통 진짜한번이라도 해봐라 작성자난한방넌두방|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길거에 방치된 인형뽑기같아 써글 무슨 돈만 바라지 진짜 소통 죽어도안하네도대체가 라이브소통 한번이라도해봐라 죽어도 안할각오 망해도 안할각오 대단하다 대단해~ 리니지도 라이브까는 마당에 대단하다 대단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라투스 | 작성시간 26.06.21 하겠음? 라이브키면 감히 개돼지들이 욕 오지게 할텐데 ㅋㅋ 뭐라도 뿌려야 할테고 ㅋㅋ 유저한테 결핍이 생겨야 현질을 할텐데 결핍을 채워줄리 없잖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