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신성뽑<<<<이새끼 개빡침

작성자노사원1|작성시간26.06.21|조회수664 목록 댓글 3

이쯤되니 이새끼 의미가있나 싶음 

광명도 올초록 많이나오는데 

신성 이새낀 흰색보이면 머리가 뜨거워짐 

신성 없애고 광명 윗단계 하나 만들어라 ㅇㅇ

5년이나 됐고 고인물이 태반인데 함 조정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웨이러미닛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은근히 나옵디다?
  • 작성자거니짱 | 작성시간 26.06.21 차피 조작해서 확률 떡락시킴
  •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1 아니 뽑기 하면서 무슨 부귀영화를 누릴려고 하나...판은 카카오가 짜는데 거기에 들어가면서 부터 끝난거임 도박하지말고 자동이나 돌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