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이란이냐 허구헛날 봉쇄하게? 작성자훈케이a|작성시간26.06.21|조회수2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존 게임도 운영 이따위로 하면서신작 오딘Q인지 캡틴Q인지 잘되길 바라는거 아니지?유튜브 댓글도 지들 보기 불편한건 삭제해버리던대그냥 니들은 지금 카겜 주가에 딱 맞다 더 떨어져라 니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ʌLKYRIE | 작성시간 26.06.21 아 제목 보고 겁나 웃었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