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니들이 이란이냐 허구헛날 봉쇄하게?

작성자훈케이a|작성시간26.06.21|조회수254 목록 댓글 1

기존 게임도 운영 이따위로 하면서

신작 오딘Q인지 캡틴Q인지 잘되길 바라는거 아니지?

유튜브 댓글도 지들 보기 불편한건 삭제해버리던대

그냥 니들은 지금 카겜 주가에 딱 맞다 더 떨어져라 니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ʌLKYRIE | 작성시간 26.06.21 아 제목 보고 겁나 웃었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