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신분 계실까요??
아크라서 엠회복 신경안쓰고 키웠는데
유지력은 당연히 좋아지겠지만
엠회복 어느정도 맞춰야하는지
딜,무탑,사냥,보스 등등 모든면에서 체감이 될정도로 좋을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주말 보내십시오!!
다음검색
가신분 계실까요??
아크라서 엠회복 신경안쓰고 키웠는데
유지력은 당연히 좋아지겠지만
엠회복 어느정도 맞춰야하는지
딜,무탑,사냥,보스 등등 모든면에서 체감이 될정도로 좋을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주말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