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아크에서 세크

작성자아아키|작성시간26.06.21|조회수354 목록 댓글 1

가신분 계실까요??

아크라서 엠회복 신경안쓰고 키웠는데

유지력은 당연히 좋아지겠지만

엠회복 어느정도 맞춰야하는지

딜,무탑,사냥,보스 등등 모든면에서 체감이 될정도로 좋을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주말 보내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빛은빛 | 작성시간 26.06.21 아크보단 엠회높아야하는데 손룬있으면 괜찮아요! 일단 유지력차이가 넘사사 높은사냥터 잘돌아갑니다. 딜도 괜찮아서 아크에서 새크는 무조건추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