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고객 대응을 누가 이렇게 해.... 작성자멍멍주식|작성시간26.06.21|조회수10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네 구멍가게에서도 이렇게 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