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어제 섭점검하고 난뒤 전투력25가량 떨여졋더만...

작성자싸오디갑~|작성시간26.06.21|조회수147 목록 댓글 0

그거 때문에 임시점검햇나보네 ㅋㅋㅋ 섭이전권 연장때문에 점검햇다고?ㅋㅋㅋ

2시간 점검  ㅋㅋㅋ좀 투명하게하자 아는 유저는 다안다 고투력들은 전투력 1떨어져도 민감하다 ㅋㅋㅋ

지금은 다시 전투력 정상으로 돌아왓네...머가 적용안된거지.ㅋㅋㅋㅋㅋㅋ

사실대로 말해라..영자야......ㅋㅋㅋㅋㅋㅋ

머가 적용안됀건지.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