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1에서 넘어갈만한 서버 있나요? 작성자남자의대검|작성시간26.06.21|조회수4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9 가고싶었는데 마감이라... 다른 서버 추천좀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니두리 | 작성시간 26.06.21 오딘1섭은 별론가용..? 답댓글 작성자남자의대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거래소가 뭔가 활발하지도 않고 제 생각에는 좀 별로인듯해요... 답댓글 작성자인생의낙이란무엇인가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딘1섭 비추임 거래소도 은근 별로고 중립중에 깡패같은 놈이 있음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