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1에서 넘어갈만한 서버 있나요?

작성자남자의대검|작성시간26.06.21|조회수467 목록 댓글 4

오9 가고싶었는데 마감이라...

 

다른 서버 추천좀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니두리 | 작성시간 26.06.21 오딘1섭은 별론가용..?
  • 답댓글 작성자남자의대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거래소가 뭔가 활발하지도 않고 제 생각에는 좀 별로인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인생의낙이란무엇인가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딘1섭 비추임 거래소도 은근 별로고 중립중에 깡패같은 놈이 있음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