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근데 왜 계속 임시점검이라는거에요? 긴급점검 아닌가요?

작성자어쌔쌔|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카데미 작성시간26.06.21 오늘따라 글자 하나 하나에 민감한분 많네
  • 답댓글 작성자 어쌔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연속으로 주말 긴급점검 때리니 민감할수 밖에 없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 아카데미 작성시간26.06.21 어쌔쌔 인정 ㅋ
  • 작성자 싸오디갑~ 작성시간26.06.21 어제 새벽 전투력 20정도 하양된 버그생겨서 아마도 그거 임시점검햇을겁니다...
    투력20줄어들어서 왜 줄어들엇나 찾고잇는 와중에 섭점검으로 팅김.ㅋㅋㅋ
    그리고 왼걸 섭점검끝나고 정상적으로 20투력올라감 ㅋㅋㅋ
    그리고는 핑계될게 없어서 섭이전권 점검이라고 구라침..
    그거도 섭이전권 연장이라고 유저모르게 넘길려고 ㅋㅋㅋㅋ
    그거도 점검2시간소유 ㅋㅋㅋ이전권연장하는데 2시간 이라고?ㅋㅋ
    정말 투명하게 안함.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어쌔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믿음은 잃은지 오래라.. 믿은 사람도 드물듯요
    이것저것 숨기기 위해서 방향을 자기들 무능해서 이렇게하는쪽으로 방향잡은듯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