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대단한 운영이라 응원합니다 ^.^ 작성자태민v|작성시간26.06.21|조회수19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 운영레전드발할라서바이벌 운영레전드와 핵사용 레전드게임오딘Q 어떤레전드 운영이 될것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mjaeyoung | 작성시간 26.06.21 벌떼처럼 몰려온다...유저들이..미친듯이 과금한다....유저들이..매출이 1조를 넘는다...오딘큐가..모든게 귀찬아진다...운영늠덜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