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이전권 구입 불가인데요??? 작성자크림파스타&브런치|작성시간26.06.21|조회수56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목 토만 구입 가능하다고 써있고 구입이 안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림파스타&브런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섭다풀고 바로 접했는데 수량이 0이라는게 말이 됨??? 작성자어디어디 | 작성시간 26.06.21 · 재판매 수량은 기존 잔여 수량에 한 해 진행됩니다. 작성자하이캠샤프트 | 작성시간 26.06.21 전 960개 ;;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쿠지 | 작성시간 26.06.21 다 털린섭이니 안파는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