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동안 어느정도 유저들이나 템에 대한 데이터가 쌓였을텐데
좀 부족한 부분은 풀어주고 그래야지
매년 뭐 기념일 챙길 때만 퍼주는 척 접은 유저들 연어마냥 돌아오게 하지말고
기본부터 잘해라
옆동네는 사소한거 하나에 디렉터가 바뀐다 그리고 디렉터의 한마디(적벌적쓰:적게 벌고 적게 써라)에 민심뿔난다
니들은 가만히 방치해놔도 최근에 나온 신겜들보다 잘되는거 같으니깐 그러는거야?
유저들은 언제든지 떠날 수 있어
그냥 하던거 아쉬우니깐 방치라도 돌리는 거지
주말에 임점할 수 있어 그러면 미리 공지도 딱하고 주말에 어르신들 경손실에 시간내서 하는건데
좀 달래줄 사료 줘봐라 어르신들이 지갑도 열고 그러지
선관위도 아니고 왜이러냐 하루이틀 오딘 운영해? 니들도 뭐 쌀먹마냥 운영하는거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