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분들 혹시 플레이어 분들한테 누칼협? 이라고 생각하시는 걸까요..? 작성자맨날터져|작성시간26.06.21|조회수18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영 수준이 우리가 칼들고 협박해서 게임하라고 시켯냐고 꺼지라고 하는거같아요..진짜 너무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쎄 | 작성시간 26.06.21 몇년 전부터 그랬는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