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운영자분들 혹시 플레이어 분들한테 누칼협? 이라고 생각하시는 걸까요..?

작성자맨날터져|작성시간26.06.21|조회수184 목록 댓글 1

운영 수준이 우리가 칼들고 협박해서 게임하라고 시켯냐고 꺼지라고 하는거같아요..

진짜 너무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쎄 | 작성시간 26.06.21 몇년 전부터 그랬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