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일베야 뒤질래,,, 맨날 댓글 처다는 늠 다들 아시죠?

작성자kimjaeyoung|작성시간26.06.21|조회수314 목록 댓글 8

뭐하는분인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ʌLKYRIE | 작성시간 26.06.21 일베야, 진짜 뒤지고 싶냐?
  • 작성자kimjaeyou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차단해놨는데..
    뭐라 시부리는지.. 궁금하다~
  • 답댓글 작성자인천연합대장 | 작성시간 26.06.21 뒤지고싶냐고 함
  • 답댓글 작성자영자벌레들 | 작성시간 26.06.21 차단 어케함
    나도 저놈 차단하고 싶은데
  • 답댓글 작성자kimjaeyou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영자벌레들 
    작성자 차단 이라고 있어요.
    허나 세상에 이런늠 저런분
    다 만나는게 우리 인생살이
    라 봅니다.
    어디서부터 오해가 쌓였는진 몰라도 한발 먼저 내 민다면..
    손 내밀겠지요.
    그때가 온누리 사랑으로~
    아니겠숩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