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무과금으로 키울거면 신섭가는게 낫죠? 작성자슈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문쿨루스 작성시간26.06.21 new 처음부터 키울거면 무조건 신섭이고...구섭은 할거면 20~30만원주고 깡통 하나 떠와서 해야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은손스읔 작성시간26.06.21 new 아예 쌩 처음 할거면 신섭이 그나마 거기가 구섭보단 다야벌이가 될테니그리고 신섭은 한 3달 정도 무한 핫타임도 있고 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피 작성시간07:05 new 무조건 신섭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