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체는 2번 못하죠? 작성자축복받은워리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빛은빛 작성시간26.06.21 두번 못해요..1.먼저 인챈으로 넘어간다음 다음클체때 전무가져오거나2.전무를 다크로 클체해서 전무사용하거나 둘중 하나입니다아크 딜은 좋은데 유지력때문에 서릿발배우는거 아니라면 다크가 나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축복받은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냥.. 이번에는 부케로 아크 전무를 다크 전무로 클체만 해야겠네요.. 3개월 더 기다려죠머..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2 new 이번에는 무형만 가져오시고, 다음 클체 때까지 이것저것 준비를 하세요.소서리스 스킬북이나 강화 스킬서들이 좀 비싸거든요.근데, 신케는 항상 모든 케릭 중에 제일 비싸집니다.클체 관련해서나 뭐든 유튜브에 가면 정보가 아주 많습니다.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쉽게 배울 수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