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클체는 2번 못하죠?

작성자축복받은워리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금빛은빛 작성시간26.06.21 두번 못해요..
    1.먼저 인챈으로 넘어간다음 다음클체때 전무가져오거나
    2.전무를 다크로 클체해서 전무사용하거나 둘중 하나입니다
    아크 딜은 좋은데 유지력때문에 서릿발배우는거 아니라면 다크가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 축복받은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냥.. 이번에는 부케로 아크 전무를 다크 전무로 클체만 해야겠네요.. 3개월 더 기다려죠머..ㅠㅠ
  •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2 new 이번에는 무형만 가져오시고, 다음 클체 때까지 이것저것 준비를 하세요.
    소서리스 스킬북이나 강화 스킬서들이 좀 비싸거든요.
    근데, 신케는 항상 모든 케릭 중에 제일 비싸집니다.
    클체 관련해서나 뭐든 유튜브에 가면 정보가 아주 많습니다.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쉽게 배울 수 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