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슬러는 근접케릭인가요? 작성자스타택|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권가압 작성시간26.06.21 new 마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타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그럼 마법, 원거리 다 올려야 하는 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21 new 스타택 조크입니다ㅎ엑슬은 원거리입니다.리세용은 치확 높은 무기가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21 new 중거리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뭔데욤 작성시간26.06.21 new 마법도 쓰고 도끼도 날립니다마법 중거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kfflrp 작성시간00:07 new 새 개들아 질문을 하는데 정신이상자급 댓글을 달면 어쩌자는거야스타택님 거래소> 무기> 액슬러 보시면 원거리데미지 라고 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딘재밌냐 작성시간09:38 new 원거리 수집하시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