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내가 웬간해선 그냥 그려러니 한다

작성자묵검|작성시간26.06.21|조회수866 목록 댓글 1

니네 들이 운영을 평소에도 워낙 좇같이 하니까

근데 이 주말에 내가2시까지 숙제할꺼 다 해놓고 일정있어 나갔다가 이제 막 들어왔다.

근데 컴터 모니터만  꺼놓고 나갔다가 지금 들어봐보니3시부터 임정이라고 캐릭들 다 팅겨있네.

야드라 운영진아 내가 밖에 일정소화하면서 오딘이 언제 임정할까 일일이 챙겨야하니?

니들 카카오잔어. 일반인들이 전체문자 수천 수만통 날릴려면 수백만원 든다

근데 니들은 카카오 있잔어 그걸로 묵고살고 그걸로 오딘 계정 운영하잔어

그럼 최소한 대표캐릭 한개 정도는 카톡으로 임정이런건 알려줘야 하는거 아니냐

카톡채널은 머할려고 만든거야 니들 돈벌일 있을때만 알림 날리는거냐?

최소한 고객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는 차리고 그 다음에 고객들 주머니 털 생각을해라

니들이 그 기본이 안되있다. 고객에 대한 최소한의 기븐적인 응대는해라 그 응대가 어떤건진 

스스로 생각해봐라 그 조차도 모르겠다면 책임자명의로 댓글 남겨라 우리가 재대로 가르쳐줄테니까.

능력이 안되면 그만 접던지... 잘해자 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꾸리 | 작성시간 26.06.22 new 격하게 공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