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불안정 패치안되는데... 작성자미루미룰|작성시간26.06.21|조회수3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딘 복귀하려고하는데 어제 부터 저런식으로 패치 진행이 안되요.어제부터 재부팅, 재설치 별의 별짓을 다 해봤는데 휴대폰, PC 다 같은 현상이나타나네요. 인터넷 문제없는데 왜 이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