뇨르드 3개서버 했었고 이번 서버이전 추이 보고있었는데 양 서버에서 최하층에서 욕박고 잘 싸우더니
a서버는 섭 이전 마지막날까지 보는것도아니고 오픈하자마자 바로 짐싸서 런박고...
예전에는 섭 이전때 몰려가서 치고 박고 하는 맛도 있었는데 다들 적성이 농부들인가..
다음검색
뇨르드 3개서버 했었고 이번 서버이전 추이 보고있었는데 양 서버에서 최하층에서 욕박고 잘 싸우더니
a서버는 섭 이전 마지막날까지 보는것도아니고 오픈하자마자 바로 짐싸서 런박고...
예전에는 섭 이전때 몰려가서 치고 박고 하는 맛도 있었는데 다들 적성이 농부들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