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세공 옵션 결정 장애 작성자무카|작성시간26.06.22|조회수1,1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다시한다 2.공작 팔찌랑 스왑해서 같이 쓴다공3~4 옵션을 원했는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22 new 공3은 할만한데 4이상은 진짜 빡세더라....근데 공팔찌는 그럼 뭐쓰는데? 방팔찌에 치확이면 피빕말고는 쓸데가 옴눈디 작성자뭔데욤 | 작성시간 26.06.22 new 좋긴한데 앞으로 몸빵으로 버터야하니깐 난 이거 가져가는걸로 작성자발할랄라리야 | 작성시간 26.06.22 new 방구ㄷㄷㄷㄷㄷ 작성자새꾸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방구뿡뿡~ 저라면 그냥 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