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이지는 여전히 유지력 안좋은가요? 작성자월향비은|작성시간26.06.22|조회수6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도 사냥 유지력은 별로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루무치 | 작성시간 26.06.22 new 별루에요 많이 ... 작성자오딘짜앙 | 작성시간 26.06.22 new 차라리 신케 하세여 작성자웨이러미닛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런줄 알고 4년 버티다가...서릿봘을 배웠다지 멉니꽈?그야말로 신세계입니다요!!아직도 보스전만 좀 어렵고 일반몹은 그냥 얼음과자 됩니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