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아크메이지는 여전히 유지력 안좋은가요?

작성자월향비은|작성시간26.06.22|조회수629 목록 댓글 3

지금도 사냥 유지력은 별로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루무치 | 작성시간 26.06.22 new 별루에요 많이 ...
  • 작성자오딘짜앙 | 작성시간 26.06.22 new 차라리 신케 하세여
  • 작성자웨이러미닛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런줄 알고 4년 버티다가...
    서릿봘을 배웠다지 멉니꽈?
    그야말로 신세계입니다요!!
    아직도 보스전만 좀 어렵고 일반몹은 그냥 얼음과자 됩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