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세상에 이런실수를..ㅜㅜ

작성자힐꼼|작성시간26.06.22|조회수2,240 목록 댓글 12

주말에 급하게 서버이전하다가 ㅋㅋㅋㅋㅋ

세상에.. 

 

자다가 어? 내 인벤토리에 검방패 놓고했는데??

싶어서 보니 흑흑 ㅜㅜㅜㅜㅜ

 

원래 마법창으로 바꿔서 본캐줄랬는데 ㅜㅜㅜㅜ

 

진짜 잠 싹달아나고 아직까지 부들부들 하고있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힐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흑...ㅜㅜ 그러게말예여..
  • 작성자헤으으응 | 작성시간 26.06.22 new 레긴이면 다행임. 미스틸같은거 실수하면 진짜 대참사임
  • 답댓글 작성자힐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에겐 레긴이 미스틸이고 헤임달입니다 ㅜㅜ흑흑
  • 작성자따봉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힐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또르르 ㅜㅜ
    버서커하라는 신의 뜻인가보다 !!!하는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