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급하게 서버이전하다가 ㅋㅋㅋㅋㅋ
세상에..
자다가 어? 내 인벤토리에 검방패 놓고했는데??
싶어서 보니 흑흑 ㅜㅜㅜㅜㅜ
원래 마법창으로 바꿔서 본캐줄랬는데 ㅜㅜㅜㅜ
진짜 잠 싹달아나고 아직까지 부들부들 하고있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힐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흑...ㅜㅜ 그러게말예여..
-
작성자헤으으응 작성시간 26.06.22 new
레긴이면 다행임. 미스틸같은거 실수하면 진짜 대참사임
-
답댓글 작성자힐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에겐 레긴이 미스틸이고 헤임달입니다 ㅜㅜ흑흑
-
작성자따봉 작성시간 26.06.22 new
-
답댓글 작성자힐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또르르 ㅜㅜ
버서커하라는 신의 뜻인가보다 !!!하는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