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1섭 스파이 작성자Risener|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딘짜앙 작성시간26.06.22 new 1섭은 라인 수가 부족해서 용병 받나봐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맡아하리니 작성시간26.06.22 new 최하층굴베 치시던데용사단이 보라쪽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니계정깨끗하니?신고해볼까? 작성시간26.06.22 new 용사단, 마왕단인지 분들은 오랜 시간동안 보라 분들이랑 있었으니당연히 보라쪽 아닐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라왕빠강이 작성시간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왜 용사단까지 건드려 형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딘짜앙 작성시간26.06.22 new 캡처 사진에 나와 있는데 뭘건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테 작성시간26.06.22 new 용사는 중립 길드입니다.보라·빨강 어느 라인이 있었을 때도 중립이었으며,중립 길드인 만큼 용사 소속으로 최하층 굴베를 간 사람은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딘짜앙 작성시간26.06.22 new 캡처를 해명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